사잇돌 중금리대출 정보 정리 본문

서민금융

사잇돌 중금리대출 정보 정리

3rd Br. 2017. 6. 28. 10:11

사잇돌 중금리대출 관해서 각종 중금리 대출 상품을 찾아보시는 분 들이 많습니다.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미소금융, 햇살론과 같은 정부의 서민 금융 상품의 일종으로 고금리와 저금리 사이의 간극을 메우고 연소득 및 신용등급 조건으로 인해 햇살론, 미소금융 같은 서민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출시된 중금리 대출 상품입니다.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SGI 서울 보증의 보증을 담보로 하여 금융기관을 통해 대출을 해주고 있는데요. 국민은행, 우리은행 같은 제1금융기관 뿐 만 아니라 제2금융기관은 각 저축은행, 그리고 신협, 농협, 수협 등 상호금융에서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

▶ 사잇돌 중금리 대출 자격 및 조건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 5개월 이상 재직한 경우 받을 수 있으며, 사업자의 경우에는 연소득 800만원과 사업기간 6개월 이상인 경우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은 약 1~8등급 이내에 있어야 하며, 각 은행에서 요구하는 서류와 조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60개월까지 대출 기간을 잡을 수 있으며, 신용 등급 및 심사 결과에 따라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일반적으로 원금균등 또는 원리금균등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고, 대출 금리는 10% 대의 중금리를 적용 받습니다. 대출 전 서류 준비를 철저히 하여 부결이 되지 않도록 하시고, 아래 링크는 대출 관련 상식 및 각종 팁으로 참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 대출금상환방식 어떤 것이 가장 유리할까?


▶ 대출 금리 할인 받는 팁


▶ 개인워크아웃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 대출금중도상환 시 고려사항 정리


▶ 무료로 신용조회 할 수 있는 전국은행연합회 크래딧포유 참조


▶ 우리나라 대출상품의 종류 및 특징 정리


▶ 은행권에서 쉽게 대출받는 3가지 방법


▶ 대출인지대, 대출인지세에 대해 알아보자


▶ 햇살론 서민전용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봐요


▶ 사금융 대부업체 순위 정리


▶ 신용대출 받기 전에 이것만은 꼭 확인하자


▶ 온라인 대출계산기 사용법


▶ 사금융 대부업체 이용 시 주의사항 정리


▶ 정식 등록된 대출상담사 대출중계인인지 확인하는 방법


▶ 무자격대출 어떤 상품이 있을까?


▶ 신용회복기금 국민행복기금이란 무엇일까?


** 큰사각형 **

이 블로그에서는 "햇살론신청, 햇살론생계자금, 대학생햇살론, 정부지원햇살론, sc햇살론, 청년햇살론, 햇살론이자, 햇살론승인률높은곳, 정부햇살론, 햇살론서류, 신협햇살론서류, 햇살론후기, 서민햇살론, 햇살론연체, 개인회생자햇살론, 새마을금고햇살론, 신협햇살론, 햇살론대상자, 햇살론승인기간, 햇살론신청방법, 개인회생햇살론, 무직자햇살론, 햇살론금리, 햇살론전화" 등 다양한 키워드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하여 햇살론 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위 내용들과 관련하여 다양한 글들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